Login

이 섹션의 다른 페이지

역사

Green Fins history

그린 핀은 관광업에 수년간 종사해왔고 2004년 이래로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컬링 산업의 위협을 마주함에 있어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제연합 환경계획(UNEP)의 조직이며 2004년 태국에서 처음 시행되었습니다. 후에 리프 월드 재단은 프로젝트의 개발과 모니터링을 지원하도록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린 핀의 다이나믹한 접근법은 현재 전세계의 스쿠버 다이빙과 스노컬링 센터에 유일하게 평가되는 환경 기준을 개발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전체론적 접근 방식과 산호초로 생계 수단과 식량 안보에 의존하는 많은 이해 관계자들이 서로 병행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린 핀은 해양 환경에 증가하는 위협에 대한 지식과 인식의 격차를 해결하기 위한 한 방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관광업은 수백만의 관광객이 높은 생물 다양성이 존재하는 영역과 아름다운 위치를 넘나들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관광 분야의 지속 가능성의 보장을 돕는 동안 취향하고 중요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과 지식을 전달하는 완벽한 플랫폼이 됩니다.

아시아에서의 성장

2004년 태국 이후 리프 월드 재단은 UNEP의 자금 후원을 통해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 2008년 그린 핀을 시행하여 미래에 가입할 국가들을 위해 발판을 닦았습니다. UNEP의 요청에 따라 2010년 리프 월드 재단은 필리핀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정부 수준의 프로젝트를 확고히 전했습니다. 2013년 미래의 망그로브를 위한 IUCN 조직 산하에 리프 월드/UNEP 파트너쉽은 급증하는 관광객 수로 인해 미처 확인되지 못해 산호초에게 스트레스를 증가시킬 수 있는 위협을 알리도록 돕는 정부와 협력하도록 몰디브와 베트남에 프로젝트를 전했습니다. 산호초가 한 번 스트레스를 받으면, 기후 변화와 같은 추가적인 압박에 대한 회복력이 떨어지게 됩니다.